타이어작업사진

멕라렌 570s 피렐리 피제로 코르사 타이어 교체 작업!! [수입차 전문점 예일모터스 일산,수색,상암,고양]

예일모터스 2019. 7. 8. 16:19

안녕하세요^^*

예일모터스 일산점 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 728번지

02-3159-7838

수입타이어 전문점 예일모터스


핫한 여름이 다가왔습니다~~~장마가 시작했는데...

비소식은 전혀없네요^^* 큰일이네요~~

농사짓는분들은 가뭄때문에 많은 걱정을 하시고 있고~

또한 저희부보님도 농사를 짓고계시지만...비가 시원하게 한번

내렸으면 바램이 굴뚝같다고 하시네요~~


오랜동안 새로운 글을 안올린지 오래되었지만~^^*

요번에 멋진 슈퍼카 멕라렌 570s 차량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본론으로 넘어가 작업을 사진을 살펴볼까요~?

.

.

.

.


반짝반짝~~^^ 초록이 참 독특한 색상이죠~~?

하지만 색상역시 잘 빠진라인에 잘 어울리네요ㅎㅎ

650s보다는 상차,하차하기엔 570s차량이 더욱더 편하네요??ㅎㅎㅎ

제 생각만 그런건아닌거 같습니다 정말 타고내리기 정말 더욱더 편해요!



기존 멕라렌 OE타이어로 장착되고 있는 피렐리 피제로 코르사 스포츠성타이어의 끝판왕이죠 ??

전륜,후륜 인치수가 틀린 타이어 제원값이죠^^

전륜축  225*35*19 , 후륜축  285*35*20

참 신기방기하죠~~?ㅎㅎㅎㅎ



고출력차량인만큼 전륜타이어보다는 후륜타이어가 더욱더 마모상태가 빨리 오긴하죠^^

멕라렌 570S오너분께서 장마가 오긴 시작했지만. 비가아직 재대로 안와서 무서운지는 몰랐지만.

타이어 상태보고 비가 안와서 다행이였다고...이제나만 교체하는게 다행이라고 하시네요^^!!



이태리 M&B 탈착기를 이용하여 탈부착 작업을 시작하며

호프만 3D 고속진동휠밸런스 장비를 이용하여 밸런스를 완벽히 잡아줍니다!!!

또한, 공기압 역시 질소주입기를 이용하여 질소로 주입하여 고속주행시 공기압 편차를 줄여드립니다.


슈퍼카 고성능차량은 질소주입이 기본입니다!!!



볼트체결은 토크렌치를 이용하여 적절량에 토크값을 이용하여~ 볼트체결을 마무리 하여줍니다^^.

항시 작업을 고객님의 안전,만족을 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뜨뜨뜨악~정말 간지나게 멋져부리지 않나요?ㅎㅎ

아ㅏㅏㅏ정말 멋있습니다.

라인이 정말 잘빠져있네요!!!

문 오픈 사진 역시 !!!^^ 뭔가가 날라갈듯 싶지 않나요 ? ?